메뉴 건너뛰기

Newsletter

미 전역에서 선교를 위해 봉사와 사랑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여선교회 연합회 소식을 한눈에 읽어요

Donation

여성과 어린이를 위한 미국내 선교, 세계선교를 할 수 있습니다. 함께하면 쉽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연합회 활동

전국연합회에서 선교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Highlights of the Month

생명을 살리는
마스크 만들기 운동

FL Tempa Conorston Family Center에서 어린이 마스크와 어른 마스크(교사용)를 나누어 준 사진들을 보내왔습니다.그리고 아래와 같이 감사의 글도 보냈습니다. "Here is one of our teachers wearing masks you donated - your gift is such a blessing to so many!"
내용 보러가기  

함께하면 쉽습니다: $1,000 모금운동

2020년부터는 한인여선교회 전국연합회를 위한 선교유산 기금을 후원해 주세요.
* Please, support a Legacy Mission Fund for the National Network of Korean-American UMW from 2020.

About Us

김혜선 목사.mp3

김혜선 목사님의 전국훈련에서의 성경 공부( 사랑하기 위해, 나로부터 시작되는 평화) 는 어른으로서의 성숙한 말과 깨달음, 생각하는 나로 변화되어 갈 때 내가 속한 공동체에서 사랑의 사명을 감당하며 결국 선교라는 거대한 사랑을 실천하는 힘의 근원이 됨을 깨닫게 한다.

Newsletter

같은 마음 · 같은 열정 · 같은 비전으로 여성과 아동과 청소년들의 선교를 위해서 일하는 여선교회연합회.
그동안 중국, 몽골,중앙아시아, 러시아등 세계곳곳에서 그리고 현재 미국내 9개지역에서 섬기며, 선교하는 우리들의 현재 모습들을 매달 뉴스레터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이경신 장로.mp3

약속을 지키시는 신실한 하나님을 장터에서 부르신 일꾼들의 비유에서 배운다. 이른 시간에 온 사람들이, 같은 보수를 받는 늦은 시간에 온 사람들에 대해 약속을 지키시는 하나님의 처우에 감사할 수 있을 것인가? 나는 어떤 마음일까 다시 생각해 본다

사진으로 보는 선교활동

후손들에게 역사로 남기고자 생생한 활동들이 사진으로 남겨집니다. 한인감리교회 전국 여선교회 연합회 활동을 사진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을 통해 헌신하고 봉사하고 교육하는 여선교회 회원들의 마음까지 전달되는 현장을 클릭클릭~!